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유럽감성 카페 ‘코츠커퍼’

by 보리입니다 2024. 2. 17.
728x90

 

코츠커퍼 cotscuppa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51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신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는

유럽감성의 카페인 '코츠커퍼'에 다녀와봤어요!

 

본가에서 5분 거리에 있었는데

큰길가에 있는게 아니고 살짝 안쪽에 있어서 지나가다가는 못봤고

인스타에서만 보고 한번 가봐야지 찜콩해놨던 곳이예요.ㅎㅎ

 

이번 설 연휴에도 정상 영업을 하고 계셔서

가족들이랑 같이 집앞 마실 다녀왔어요 🤍

 

 

 

 

 

 

 

 

 

 

아니.. 외부 입구부터 안쪽 실내공간까지

완전 유럽감성 아닙니까? 🫢🫶

 

서귀포에 이렇게 이쁜 카페가 생기다니...

어떤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다 이쁘게 나와요ㅠㅠ

 

 

 

 

 

 

 

 

카페 안에서 와인이랑 스낵류도 같이 팔고 있었어요!

눈으로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ㅎㅎㅎ

 

 

 

 

 

 

 

외부에서 마당이 크게 있어서 테이블들이 많았어요!

노란 🍊감귤나무까지 감성에 한몫 하네요 ㅋㅋㅋ

 

 

날 좋으면 밖에 앉아서 유럽감성에 취하고 싶은데

이 날 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불어서

차마 밖에는 못앉았어요 😭

 

나중에 따뜻한 봄에 햇빛이 따스하게 내릴 때

밖에 앉아서 먹어보려구요 ㅎㅎㅎㅎ

 

 

 

 

 

 


 

메뉴판
브런치 메뉴
커피 메뉴
베이커리

 

 

 

브런치 메뉴도 같이 팔고 있구요, 

맛있게 보이는 케익도 두종류가 있었어요!

 

1인 1메뉴 주문 필수!

 

조카들이 먹을 아이스초코랑 딸기라떼,

그리고 아이스라떼랑 초코케이크를 시켜봤어요 🍰🥤

 

이렇게 먹고

다음날 또 와서 브런치메뉴랑 또 커피를 마신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서귀포에서 이쁜 카페와서 기부니가 너무 좋쿠요!ㅋㅋㅋ

집이랑 너어어어어무 가까워서 더 좋쿠요 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와야겠어요!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 소개해드릴게요. 서호동은 정말 제주도 작은 마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이예요. 저는 집에서 멀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화순] 카페 '더리트리브' (The Retrieve)

 

[서귀포/화순] 카페 '더리트리브' (The Retrieve)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안덕 화순에 있는 카페 더리트리브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19시 (둘째, 넷째 목요일 휴무)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리 241 🚙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