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바다뷰 보면서 먹는 파스타? '메이크썸치즈'

by 보리입니다 2024. 2. 23.
728x90

 

 

 

메이크썸치즈

 

 

 

📌 매일 11:30 ~ 21:00 (15:30~17:30 브레이크타임) / 라스트오더 20시
📍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40번길 5, 1층

 

 

 

 

서귀포에서 오랜만에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조카들과 같이 갈 수 있는 양식집을 찾아서 다녀와봤어요!

 

법환포구 앞쪽에 있는 메이크썸치즈

법환포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바로 앞이라 걸어올라가면

이렇게 작은 언덕길이 나와요.

 

 

 

 

 

 

건물 1층에 우리가 가려는 메이크썸치즈가 있고

2~3층에도 다른 가게들이 있네요 ㅎㅎ

 

여기도 담에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

 

 

 

 

 

 

 

건물 뒷편으로 가야 입구가 나와요! 

입구 앞에서도 이렇게 메뉴판을 볼 수 있었어요.

 

 

메뉴판

 

 

 

 

❗️메이크썸치즈는 케어키즈존 이네요.

다른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지않도록 부모가 옆에서 케어를 해줘야 한다는 안내가 있어요.

 

애견도 동반 가능! 단, 이 역시도 주인이 펫티켓을 잘 지켜줘야겠죠? 

 

1인 1메뉴 주문 필수

 

 

 

 

 

 

 

가게 안에서는 밖에 펼쳐진 🌊법환 앞바다

볼 수 있는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시야가 뻥- 뚫리니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시원하네요 ㅎㅎㅎㅎ

 

 

 

 

 

 

 

1인 1메뉴 주문이라

저희는 고르곤졸라 피자, 버팔로윙&포테이토, 오일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이렇게 4개 메뉴를 주문했고요,

 

얼마 이상 주문을 했더니

사장님이 샐러드를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 

 

 

 

부라타 토마토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오일 파스타
버팔로윙

 

 

 

초딩 조카들도 맛있다고 많이 먹었어요 ㅎㅎ

그런데도 피자랑 포테이토가 좀 남아서 남은건 포장해서 나왔답니다!

 

연예인도 오는 맛집이라니..

바다뷰를 보면서 맛있는 파스타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서귀포] 유럽감성 카페 ‘코츠커퍼’

 

[서귀포] 유럽감성 카페 ‘코츠커퍼’

코츠커퍼 cotscuppa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51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신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는 유럽감성의 카페인 '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 보리겨 훈연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서귀포] 보리겨 훈연 흑돼지 다이닝 ‘우녁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에 ‘우녁집’이라고 보리겨로 훈연하는 스타일의 흑돼지 다이닝집이 새로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신상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해서 한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