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안덕] 제주만의 특색을 느끼는 카페 '풀베개'

by 보리입니다 2023. 10. 22.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 안덕 제주신화월드 근처에 있는 카페 풀베개 예요.

 

제가 제주에서 좋아하는 카페 중 한 곳 인데요,

한적하고 조용한 마을에서 제주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카페예요. 😀

 

시골 할머니집에 놀러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화순서서로 492-4

🚘 주차 : 카페 앞 주차장 이용

 

 

 

 

 

카페 풀베개

 

 

 

 

 

카페 풀베개는 제주 감귤창고를 개조한 카페예요.

바로 옆에 감귤밭도 있는데요, 저희 사촌네 밭이라고 하더라고요? (놀랍🫨)

 

 

 

 

카페 안으로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주방 소품들도 같이 팔고 있어요. ㅎㅎ

 

베이커리도 같이 있어서 빵과 함께 커피를 주문하고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는

적절한 자리를 찾고 앉습니다 ㅎㅎ

 

 

 

 

여기에 앉아도 되나? 하는 자리들이 곳곳에 있어요 ㅎㅎ

날씨 좋을때 풀냄새 맡으면서 실외에서 차 한잔 마시기 딱 좋아요!

 

 

 

 

카운터를 넘어 들어오면 이렇게 마당이 있고

안쪽에 별채가 하나 더 있습니다.

 

사람은 많지만 카페는 꽤 조용한 편이예요.

 

 

 

 

너무 제주스러운 감성의 카페같지 않나요?ㅎㅎ

 

서울 도심에선 절대 볼 수 없는 카페이기도 하고

저는 사람많은 대형 카페보다는 이런 시골마을 속 한적한 카페가 더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카페 풀베개를 좋아하나봅니다 😀

 

 

 

 

듁스커피 잔이 있어서 원두도 듁스커피 쓰시냐고 여쭤봤는데

그건 또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

어떤 원두를 쓰시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커피맛은 좋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여기 사장님 엄청 츤데레이세요.

시크하신데 친절하신?ㅎㅎㅎㅎㅎ

주차잘한다고 엄지척 해주셨습니다 ㅎㅎ

 

제주만의 감성이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풀베개 방문해보세요!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제주/애월] 하귀 제주감성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제주/애월] 하귀 제주감성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주여행 갔을때 한번씩 둘러보면 좋을만한 제주감성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월~일 10:00~18:00 📍 주소 : 제주특별자치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제주/서귀동] 갈치조림과 전복물회도 파는 고기맛집, 서귀포 '돌담집'

 

[제주/서귀동] 갈치조림과 전복물회도 파는 고기맛집, 서귀포 '돌담집'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추석연휴로 제주도에 내려왔다가 가족들과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저희가 다녀온 돌담집은 서귀포 항공모함(서귀포가 고향이신 분들은 다 아실듯..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