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하효동] 아기자기 소품샵과 브런치 맛집, 카페 '오버더센스'

by 보리입니다 2023. 10. 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주 서귀포에서 조카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다가
서귀포 하효동에 있는 '오버더센스'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9:30 ~ 19:30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655
 


 

오버더센스

이날 아침부터 비가 많이와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카페에 올때는 비가 멈추었네요. 
 
카페 도착하자마자 비비드한 색감의
🏀농구코트가 반겨주네요 ㅎㅎ
 
여기 앞에서 사진들 많이 찍고 계셨어요. 
비가 온 뒤라 하늘이 우중충 하네요 😭
 
 

 
 
이렇게 야외에도 테이블과 자리가 많았답니다. 
비가 온뒤라 젖어있어서 다들 실내에만 계셨었어요.
 
 

 
카페안으로 들어오면 실내가 엄청 넓어요. 
 
들어가자마자 카운터와 테이블이 몇개 있고
안쪽에 이렇게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가수 아도이의 노래들을 너무 좋아하는데
왠걸, 아도이 앨범 표지 그림작가로 유명한 옥승철 작가의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와아... 신기하고 너무 이뻐서 계속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
 
 

 
그림 전시 공간을 지나오면 이렇게 소품샵과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간이 나와요. 
 
여기가 앞에서 봤던 두더지 식물원인가 봐요 ㅎㅎㅎ
 
여기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어서
저희는 음식 픽업해서 이쪽 공간에서 먹었습니다.
 
 

 

( 이 잔 너무 사고싶었지만...참았다...)
 
 

흑돼지 라구 파스타 / 아이스크림 프렌치 토스트

 

 

저희는 흑돼지 라구 파스타랑
아이스크림 프렌치 토스트랑 음료들을 시켜먹었어요. 
 
프렌치 토스트도 퐁신퐁신 맛있었지만
라구 파스타를 더 맛있게 먹고왔네요 ㅎㅎ
(애들이 거의 다먹은..)

 

 

메뉴판



 
 

 
 
사실 여기 농구장 있다고 조카 꼬셔서 같이 온거였는데요...
 
밖에서 보기만 했을땐 농구공이 없어서
조카가 엄청 실망했는데.....ㅠㅠ
 
찾아보니 카운터에 신분증을 맡기면 10분 정도 농구공을 빌려주신다하여
냅다 빌리고 신나게 농구🏀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카페 바로 옆쪽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만차일 경우, 바로 옆 효돈 열린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카페 옆에 주차요원이 계셔서 안내해주셨어요. 

 
 

 
 
이렇게 서귀포에서 아이들과 재밌게 놀고 올 수 있는 대형카페 후기였습니다!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중문🌴에 위치해있는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카페에 다녀와봤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차 출입구를 놓치고 지나갈 수 있으니 서행하시면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법환동 신시가지에 법환포구쪽 바다뷰를 볼 수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대형카페라서 공간도 시원시원하니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신시가지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서귀포] 신시가지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혁신도시 옆) 법환동 김밥맛집 분식집 ‘복음이네 김밥만두’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김밥입니다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