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7. 21.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혁신도시 옆) 법환동
김밥맛집 분식집 ‘복음이네 김밥만두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김밥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제주에 내려오자마자 먹은게 김밥이네요 ㅎㅎ

복음이네 김밥•만두



전국 김밥맛집을 소개해주는 핫한
인스타 gimbapzip 에도 제주김밥맛집으로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

복음이네 김밥만두집은 포장전문점 이어서
홀에서 먹고갈 수 있는 테이블은 따로 없어요.
(3km 이내 배민 주문가능)

신시가지 삼주아파트 정문 옆쪽에 위치해있는 가게예요.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고 계시고,
그날그날 파는 양만 매일 아침새벽마다
정성스럽게 준비해서 재료소진시에는
영업마감이 되기 때문에
바쁜때에는 일찍 가게문이 닫히기도 합니다.

메뉴판
멸치김밥


멸치김밥은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해요!

김밥을 시키면 이렇게 무짠지가 같이 나오는데
이게 아주 별미랍니다?ㅎㅎ

꼬마김밥 빼고 나머지 김밥 2줄에
짠지 1통이 서비스로 나오는거라고 하네요!


어린이 꼬마김밥 / 2500원
어린이 꼬마김밥


꼬마김밥은 아이들이 먹기좋은 한입크기예요.
작게 만들어야해서 일반김밥보다 손이 더 간다고 하네요.

저희 조카들도 멸치김밥은 맵다고 꼬마김밥이나
기본 복음이네김밥을 더 찾더라구요 ㅎㅎㅎ

기본 복음이네김밥 / 3500원

 

참치고추지김밥 / 5000원

 

수제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쌀떡볶이


쌀떡볶이는 학교앞에서 파는 옛날 떡볶이 맛이예요.
떡이 아주 통통해요 ㅋㅋㅋ

저는 학교앞 스타일 떡볶이가 젤 맛있더라구요ㅠㅠ
엽떡 이런건 자극적이어서 자주 못먹잖아요😭

 가게앞에 주차단속을 하기도하고 (주정차 10분 가능)
항상 주문이 밀려있어서 1줄이라도
꼭 전화주문을 해달라고 하네요.

가보니 진짜 손님들이 주문한 김밥들을
계속 찾아가고 있었어요~
관광객도 많지만 동네주민들도
많이 오시는 김밥 맛집이예요.

 이 근처에 관광오시거나 가까운 동네에 사신다면
한번씩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김정문화로 64 1층
☎️ 064-738-0805
📌 영업시간 : 매주 월~금 08시~ 17시 / 토요일 08시 ~ 14시 (매주 일요일 휴무) / 재료소진시 마감
🚘 주차 불가. 가게앞 주정차 10분 가능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한치물회맛집 바다뷰 '법환포구식당' / 메뉴정보

 

[서귀포] 한치물회맛집 바다뷰 '법환포구식당'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여름에 제주도면 뭐다? 한치물회죠!!! 🦑 이번 여름에도 역시 한치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법환 바다 앞에 '법환포구(횟집)식당' 이예요! 저희는 한치물회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 소개해드릴게요. 서호동은 정말 제주도 작은 마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이예요. 저는 집에서 멀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법환동 신시가지에 법환포구쪽 바다뷰를 볼 수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대형카페라서 공간도 시원시원하니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