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신시가지 법환동 카페(Tea 하우스) ‘미띠뽀티하우스’

by 보리입니다 2023. 7. 5.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바로 앞인 동남서호빌라 상가 2층에 있는 '미띠보티하우스'예요.
 
정말 저희집에서 1분컷 카페인데 여기 상가에 카페가 들어올 줄은 몰랐어요 ㅎㅎ
(너무 좋다는 말입니다!!) 
 



오래된 상가 2층이어서 외관으로도 카페(티하우스)인지 전혀 모르고 지나쳤다가
뭔가 새로운게 생겨서 찾아봤더니..
아니 글쎄, 집앞에 인스타감성 낭낭한 카페가 생긴거였어요 ㅎㅎ
 

작년 겨울에 집앞에서 눈싸움하다가 들렸던 날 / 가지런히 모은 손 ㅋㅋ

 

카운터
입구
판매중인 퍼퓸들

 

여기 카페에서는 캔들, 향수, 비누를 만들 수 있는 공방도 같이 하고 있어서
이런 퍼퓸들도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미띠뽀 공방
(클릭시 인스타로 이동합니다.)
 
 

식전티 / 밀크티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이런 식전티🥂도 주시고, 
코스터(컵받침)도 고를 수 있게 여러개를 보여주시더라구요 ㅎㅎㅎ
이쁜 코스터로 하나 골라보았습니다. 
 
저는 밀크티를 먹었는데 정말 알지도 몰랐던 tea 종류를 많이 팔고 있었어요. 
화과자도 정말 너무너무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음료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고 느껴졌어요! 
 

메뉴

 
 
서귀포에서 차 종류를 음미하고 싶으시거나, 
가까운 시내에서 비누만들기 등 공방체험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ㅎㅎ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신서귀로 3 동남상가 2층 20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 -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 소개해드릴게요. 서호동은 정말 제주도 작은 마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이예요. 저는 집에서 멀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오늘은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인 '비브레이브 카페' 추천드려요! BE BRAVE 우선 우리 🐶댕댕이 두부 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ㅎ 🤍🤍🤍 음료가 나오면 이름이나 닉네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혁신도시 옆) 법환동 김밥맛집 분식집 ‘복음이네 김밥만두’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김밥입니다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