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서귀포시내 남고앞 캠핑느낌 솥뚜껑 삼겹살집 ‘아솥’

by 보리입니다 2023. 7. 2.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언니네랑 조카들이랑 다녀온 '아솥' (A sot)


서귀포 시내에 괜찮은 삼겹살집 찾다가
캠핑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서귀포 남주고등학교 정문 바로 앞에 있어요.

아니 남고앞에 아파트도 생기고 뭐가 좀 있었네요?ㅎㅎ
어릴때만 지나갔어서 잘 몰랐네요ㅎㅎ

주말이라 학생들도 없고 우리가 첫 손님이었고
한적하고 좋았어요.

 

원하시는 텐트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되고

바람이 솔솔 들어오고 선풍기도 있어서 덥지는 않았어요! 


이렇게 화로같은 구멍에 버너가 놓여져 있어요.
반찬이 모자르면 식당안에 들어가서 셀프로 리필해오면 됩니다.

 

백돼지나 흑돼지 중 오겹, 목살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제주사람들은 뭐 백돼지 흑돼지 굳이 안따지고 거의 🐷백돼지 먹지 않나요?ㅎㅎ 

 

 


저기 안쪽 식당안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덥거나 자리가 없으시면 안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삼겹살이 초벌되서 나왔어요!

감귤🍊밭 보면서 자연🌿과 함께 캠핑 분위기로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너무 덥지만 않으시면 실내보다는 이렇게 밖에서 먹는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한국인들의 k-디저트 볶음밥 ㅋㅋㅋ
특별한 맛은 아니고 쏘쏘했어요 😅

 

 

 

이상 '아솥' 후기였습니다! 

 

 

 

📌 영업시간 : 월~금 17시~22시 (토,일 13시 ~ 24시)

📞 전화번호 : 0507-1437-8057

 

 

↓↓↓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https://naver.me/FR1P6LV2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 -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오늘은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인 '비브레이브 카페' 추천드려요! BE BRAVE 우선 우리 🐶댕댕이 두부 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ㅎ 🤍🤍🤍 음료가 나오면 이름이나 닉네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