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by 보리입니다 2023. 7. 2.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 소개해드릴게요.

서호동은 정말 제주도 작은 마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이예요. 

 

저는 집에서 멀지않은 곳이여서 조용히 뭔가 하고싶을때 

가끔씩 찾는 카페랍니다.

 

 

이렇게 작은 돌담사이로 들어가셔야 카페가 나와요. 

입간판이 크게 있는게 아니라서 모르고 지나칠 수 있으니

주의⭐️

 

🚘주차는 큰길 길가에 세워두시면 되어요!

 

 

 

입구부터 너무 초록초록하고 이쁘죠? 

야외에도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 벌레에 뜯기기 싫어서 밖에서는 한번도 안앉아봤네요. 😅

 

 

 

 

이렇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주택을 개조한 카페 입구가 보여요! 

 

 

 

 

식물집 이름답게 여러 토분도 판매가 되고 있어요 ㅎㅎ

 

 

식물집 오렌지 tea

 

 

곳곳에 배치된 식물🪴들이 마음의 정화를 가져다주는 것 같네요 ㅎㅎㅎ

제가 갈때마다 타이밍이 좋은건지 항상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편-안)

 

 

 

실내에 자리가 없으면 이렇게 밖에도 작은 의자들이나

테이블들이 있으니 밖에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전 다음에 또 제주가게되면 다시 한번 들려야겠어요 ㅎㅎ

여기가 조카들 초등학교랑 가까운 곳이어서 하교시키기전 시간때우기 좋은 것 같기도...?

 

이상 서귀포 #감성깡패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였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로 21-3

📌 영업시간 : 월~토 11:00 ~ 18:30 (일요일 휴무)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 -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오늘은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인 '비브레이브 카페' 추천드려요! BE BRAVE 우선 우리 🐶댕댕이 두부 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ㅎ 🤍🤍🤍 음료가 나오면 이름이나 닉네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 - [서귀포] 신시가지 법환동 카페(Tea 하우스) ‘미띠뽀티하우스’

 

[서귀포] 신시가지 법환동 카페(Tea 하우스) ‘미띠뽀티하우스’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바로 앞인 동남서호빌라 상가 2층에 있는 '미띠보티하우스'예요. 정말 저희집에서 1분컷 카페인데 여기 상가에 카페가 들어올 줄은 몰랐어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