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 한치물회맛집 바다뷰 '법환포구식당' / 메뉴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7. 23.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여름에 제주도면 뭐다? 한치물회죠!!! 🦑
이번 여름에도 역시 한치물회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ㅎㅎ
 
법환 바다 앞에 '법환포구(횟집)식당' 이예요!
 
저희는 한치물회(냉동)랑 고등어조림을 시켰는데요, 
사장님이 아이들(조카들) 먹이라고 냉동이 아닌 활한치로 주셨어요!
사장님.. 너무 친절하셔요~ 감덩 🫶 히히

제주도 물회는 된장베이스여서
육지에서 파는 초장베이스의 물회랑은 다른맛이예요.

저는 찐제주도민 입맛으로
초장베이스 물회는 입맛에 안맞더라구요ㅠㅠ
 
#한치물회 #자리물회
 


제주도에선 반찬으로 자주 볼수있는
자리조림이랑 자리젓이 기본 반찬으로 나오구요 ㅋㅋ
육지분들은 자리젓 냄새땜에 싫어하실 수도 있겠네요 ㅠ_ㅠ

한치물회 / 고등어조림

 
한치물회랑 고등어조림이 나왔네요 ㅎㅎㅎㅎ
모두 2인분씩이예요! 
벌써 군침이 막 나오네요 ㅎㅎ
사진만봐도 맛있어 ㅠㅠㅠ
 

한치물회
고등어조림

 

사과식초나 빙초산을 각자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새콤한 물회를 드실 수 있어요!

아까 제주도물회는 된장베이스라고 말씀드렸죠?
초장에 식초를 넣으면 너무 시겠지만
된장베이스여서 식초 좀 첨가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ㅎㅎ

빙초산은 아주 조~금만 넣으셔야 해요!! ☠️
 

 

 

저희가 앉았던 자리인데요, 
이렇게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비가와서 날씨가 우중충 하네요 ㅠㅠ
 
 

 

자리는 이렇게 어떤 자리든 바다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건물 지상 2층에 위치해있어요! 
현재 위치에 예전 건물 1층에 위치해있었는데
자리는 그대로, 새건물을 올리신거라 예전 사진을 보셨다면 읭?하실수도 ㅎㅎ
 
저는 가끔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기도 했어요 ㅎㅎㅎ
 
바다뷰 보이는 횟집, 한치물회나 자리물회를 찾으신다면
근처에 유명한 곳들도 많지만 법환포구횟집식당으로 만만치않게 맛있으니
바다뷰도 보고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막숙포로 44
📌 전화번호 : 064-739-2988
🚙 주차 : 가게앞 주차장 아주 넓음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혁신도시 옆) 법환동 김밥맛집 분식집 ‘복음이네 김밥만두’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김밥입니다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