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by 보리입니다 2023. 7. 24.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법환동 신시가지에

법환포구쪽 바다뷰를 볼 수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대형카페라서 공간도 시원시원하니 앉을 자리도 많고

빵이나 맥주도 같이 팔고있어서

어른들도 아이들과 같이 오기 좋은 카페더라구요 ㅎㅎ

 

 

서귀포 카페 '러디스' Ruddy's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이고, 1층 카운터 옆에

이렇게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이 있었어요.

 

❗️❗️오후 7시 이후에 베이커리 주문시 50% 할인됩니다!! 

 

 

메뉴판
메뉴판
러디스 수제 맥주

 

카페에서 이렇게 맥주도 같이 팔고 있네요?

수제맥주이고 따로 포장도 된다고 하네요. 

캔이나 1리터씩 사갈 수 있나봐요.

 

저는 은은한 바나나향이 나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바이젠'을 시켜보았습니다. ㅎㅎ

 

수제 캔맥주 8,000원

 

러디스 수제 캔맥주
러디스 수제 맥주
러디스 1층 공간
러디스 1층 공간

 

 

1층 안쪽에 있는 공간이예요. 

해가 질때쯤 찍으니 아주 멋지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포토스팟인것 같쥬?ㅎㅎ

 

 

2층 계단
2층 창밖뷰
러디스 2층 공간

 

2층 공간도 아주 넓어서 

모임으로 단체로 들어갈 카페에 아주 적당하겠어요! 

 

저도 친척들과 가족모임하면 열몇명이 되는데 

애들도 많고 큰 카페찾기가 어려웠거든요 ㅠㅠ 

 

담에 다같이 여기에 들러봐야겠어요 ㅎㅎㅎ

 

2층 테라스
2층 테라스
1층 테라스
1층 외부
1층 외부

 

비가 내렸던 날이여서 밖에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날이 화창할때는 밖에 빈백에 편하게 누워있을 수도 있어요! 

 

덥지만 않으면 딱일것 같은데 ㅎㅎ

해가 질랑말랑 할때 노을보면서 누워서 맥주나 커피먹기 좋은 자리인것 같아요.

 

1층 외부

 

이렇게 캠핑의자와 전신거울이 있는 자리도 있구요~

 

 

2층 내부에도 화장실이 있고 

이렇게 1층 외부에도 화장실이 있어서 화장실 갈려고 먼걸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당.

 

바이젠 맥주
바질페스토 식빵

 

신메뉴가 나왔다며 바질페스토 식빵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ㅎ

저녁식사를 하고 바로 카페로 온거라

배불러서 많이 먹지 못했네요 ㅠ_ㅠ 아깝..

 

법환포구쪽에는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카페들이 몇 있는데

러디스는 카페 공간이 워낙 커서

혼자와도 좋고 다같이 모임으로 와도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담엔 저도 화창할때 다시 한번 들러야겠네요!ㅎㅎㅎ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202

📌 영업시간 : 매일 09시 ~ 22시

📞 전화번호 : 064-739-0710

🚙 주차 : 전용 주차장 있음. 카페 앞 큰길가에 주차도 가능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서귀포] 포장전문 분식맛집 ‘복음이네김밥만두’ / 메뉴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혁신도시 옆) 법환동 김밥맛집 분식집 ‘복음이네 김밥만두’ 소개해드릴게요!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김밥입니다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서귀포] 서귀포 혁신도시 커피맛집 카페 ‘비브레이브’ / 애견동반 가능(댕댕이 사진)

오늘은 제주 서귀포 혁신도시에 있는 애견동반 가능 카페인 '비브레이브 카페' 추천드려요! BE BRAVE 우선 우리 🐶댕댕이 두부 좀 보고 가실게요 ㅎㅎㅎㅎ 🤍🤍🤍 음료가 나오면 이름이나 닉네

celinemoon.tistory.com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중문🌴에 위치해있는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카페에 다녀와봤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차 출입구를 놓치고 지나갈 수 있으니 서행하시면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