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서귀포/색달동]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카페 '서울앵무새 제주점'

by 보리입니다 2023. 10. 6.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추석연휴때 가족들이랑 야크마을에 있는
서울앵무새 제주점 카페에 다녀왔어요🙌
 
서울앵무새 카페는 원래 성수동에 있던 카페인데 제주 야크마을에도 들어왔더라고요.

제주에서는 중문 위쪽 색달동에 있는데
잔디밭고 넓게 꾸며져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아주 좋았습니다!

 


📌 영업시간 : 월~일 09:00~20:00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중앙로 162 야크마을 카페동 1,2층
 
 
 
 

서울앵무새 제주점



🌳 실외공간

 
야크마을은 저희가 많이 알고있는 '블랙야크'에서
조성한 제주휴양단지라서
일부 공간은 블랙야크 상품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아웃도어 캠핑용품)
 



🏠실내 공간
 

 

 
연휴때가서 사람이 바글바글 할 줄 알았는데
줄도 길지 않았고 앉을 자리가 넉넉했어요. 
 
순서대로 줄을 서서 먹을 빵 종류를 고르면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떠서 트레이에 담아주시더라구요. 
 
빵 먼저 고르고 음료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판

 

시나몬롤이 거의 6천원 정도 했어요. 
다들 여기오시면 롤 한번만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었어요 🧁
햄버거 종류도 있었고요 ㅎㅎ

 

 

 
커피 콜드브루 캔도 거의 6~7천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었고요.
저희는 에그 마들렌, 흑인자 마들렌도 시켜먹어봤어요.
(가격 4.5)
 
롤도 맛있었지만
마들렌도 너무 맛있었네요!
 

 

 

 

안쪽에 이렇게 접시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1층 실내공간
2층 실내공간
2층 실내공간

 

1층에서 2층을 올려다봤을땐 자리가 몇개 없는 줄 알았는데
안쪽으로 넓은 공간이 있어서 자리는 너어어어무 넉넉했어요. 
 
 

서울앵무새 슬러쉬

 

 
조카들이 있어서 서울앵무새 슬러쉬를 시켜봤는데요,
앵무새라는 이름답게 슬러시 색이 앵무새 색으로 들어가있네요 ㅎㅎ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길거에서 파는 흔한 슬러쉬 맛이 아니라
맛있는 맛(?)이라고 조카들이 맛있게 먹었다고 합니다.ㅎㅎ
 
조카들이 시켰지만,
삼촌이 다 뺏어먹은.......
 

 

아기(유아) 의자

 

다행히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서
저희의 어린 조카 앉히기 너무 좋았어요.
 
아기 의자 있으면 부모들이 너무 편하잖아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야외 잔디밭입니다. 
야외에 전통놀이인 '투호'가 있었어요.
 
어린이들이 축구공 갖고와서 뛰어놀기도 했고요,
저희도 날이 좋아서 다같이 투호놀이도 하고 아이들과 재밌게 놀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요즘 노키즈존이 많은데 숙박시설이 같이 있는
휴양단지여서 그런지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게 잘 구비되어 있더라고요.👍
 
 

전기차 충전소

 
카페 앞 쪽 주차장이 있는데 전기차 충전소도 있었어요.
다만, 카페 크기에 비해 주차장이 협소해서 차 빠질때까지 기다렸네요.
 
안쪽으로 카페손님이 주차할 수 있는
추가 주차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카페 앞쪽은 차를 댈 수 있는 주차장이 협소한 편입니다.
 

 


[서귀포/하효동] 아기자기 소품샵과 브런치 맛집, 카페 '오버더센스'

[서귀포/하효동] 아기자기 소품샵과 브런치 맛집, 카페 '오버더센스'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주 서귀포에서 조카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다가 서귀포 하효동에 있는 '오버더센스'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9:30 ~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서귀포] 카페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 메뉴정보, 영업시간, 주차장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중문🌴에 위치해있는 '테라로사 중문에코라운지' 카페에 다녀와봤어요! 도로변에 위치해있어서 차 출입구를 놓치고 지나갈 수 있으니 서행하시면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