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제주/애월] 하귀 제주감성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by 보리입니다 2023. 10. 8.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주여행 갔을때 한번씩 둘러보면 좋을만한
제주감성카페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소개해드릴게요!
 
 

📌 영업시간 : 월~일 10:00~18:00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하귀2길 45
🚘 주차 : 카페 맞은편 주차장 이용
 
 
 

커피냅로스터스 제주

평택, 연남, 제주, 성수에 위치한 커피냅로스터스 중 가장 로컬라이징에 중점을 둔 제주점은 안거리, 밖거리로 구분된 제주 구옥으로
새로운 것들로 넘쳐나는 빠른 사회에 살고 있어 모두가 놓치고 있는 지난 간 시간의 소중한 가치를 생각한 지점이라고 합니다.


카페 입구

 

제주 애월 하귀에 위치한 커피냅로스터스
아주 조용한 마을에 위치해있으며,
제주 구옥으로 되어있어서
마을안 집들과 아주 잘 어우려져 있었습니다. 
 
카페는 제주 구옥답게 안거리(안채), 밭거리(바깥채)로 나뉘어져 있어요. 옛 제주 구옥의 흔한 구조입니다. 
 
입구쪽 밭거리에 카운터가 있어서 주문하시고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밖거리에서 본 안거리
밖거리와 마당

 
오픈시간에 맞춰 갔더니 손님 두어분만
조용히 커피를 마시고 계셔서
저희도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었어요. >_<
 
커피냅로스터스는 맛잇는 커피로 원래 유명한 카페이기 때문에 커피맛을 즐기러 오기 딱인 것 같아요!
 
원하시는 커피 원두도 직접 고르실 수 있어요!

 
 

 

 
주문한 커피가 나오니 계셨던 손님들도 다 나가고
저희의 세상마냥 열심히 구경하고 사진찍었네요 ㅎㅎ
 
화창한 날씨여서 마당에 자리잡고 분위기를 맘껏 즐겼습니다 ㅎㅎ
 

 

안거리
안거리
안거리

 

 
안거리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어서
편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돌담과 어우러진 분위기가 아주 멋지네요 ㅎㅎ
 

 
 

밖거리 안쪽

 
 
 
저희는 카페에서 마시다가 테이크아웃하고 나와서
카페 바로 앞쪽 하귀 애월포구를 좀 산책했어요.😎
 
산책하다가 귀여운 멍멍이🐶들도 만나고
바로 바다🌊 앞이라 바다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판

 
제주도민인 경우, 아메리카노도 30% 할인을 해주네요!

아메리카노 먹었으면 할인받았을텐데..딴 음료를 먹었습니다..ㅎ
 
커피냅로스터스는 홈페이지에서 원두도 팔고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coffeenaproasters.com/others

SHOP | COFFEE NAP ROASTERS

: on our own terms

www.coffeenaproasters.com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서귀포/서호] 한적한 동네 조용한 카페추천 '식물집카페'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서귀포 서호동에 위치한 감성카페 '식물집카페' 🌿 소개해드릴게요. 서호동은 정말 제주도 작은 마을이라 조용하고 한적한 마을🏡이예요. 저는 집에서 멀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서귀포/법환] 바다뷰 대형 베이커리 카페 ‘러디스’ (애견동반 가능) / 메뉴정보, 주차정보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법환동 신시가지에 법환포구쪽 바다뷰를 볼 수 있고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대형 베이커리 카페에 다녀왔어요! 대형카페라서 공간도 시원시원하니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