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대구] 남구 봉덕동 '블로바이블로 호텔' 후기

by 보리입니다 2024. 3. 10.
728x90

 

 

 

📍 주소 : 대구 남구 중앙대로 118

📌 연락처 : 0507-1445-6966

🔑 체크인 18시 / 체크아웃 12시

 

 


 

 

대구에 1박 2일로 다녀와야되서

숙소를 이리저리 찾다가 동대구역 근처에 오피스텔 에어비앤비가

많이 있었는데 거의 대부분이 타워형 주차여서 불편할 것 같아서 패쓰!

 

그래서 아고다에서 호텔 위주로 찾다가

깔끔해 보이고 가격도 합리적인 '블로바이블로 호텔'이랑 '브라운도트 호텔'이 보여서

고민했는데 브라운도트는 유흥가에 있어서

새벽까지 노래주점 소리가 들린다는 소리에 걍 바로 블로바이블로 호텔로 예약 ㄱㄱ

 

검색해보니 블로바이블로 호텔은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꽉 찼을 경우 발렛으로

맞은편 주차장에 주차를 해주신다고 함.

 

아고다로 부가세 포함, 프로모션 금액으로 총 83,700원으로 예약완료 ㅎㅎ

 

동대구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영대병원역에서 내려서 작은 골목길로 나오다보면 호텔이 보인다.

 

 

 

 

여긴 체크인 시간이 오후 6시부터여서

저녁시간에 맞춰서 왔다.

 

데스크에서 체크인 하고 엘베탔는데 엘베가 진짜 작음 ㅋㅋㅋ

딱 4명 타면 꽉 차는 정도?

 

 

 

 

 

 

레이트 체크아웃 시간별 연장 금액이랑

주차 안내도 붙여져 있었음.

 

나중에 남자친구가 와서 주차를 해야했는데

첨엔 호텔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고 키를 맡겨달라고 해서 맡김.

저녁 8시30분쯤? 주차장에 우리차밖에 없었음ㅋㅋ

 

밖에 걸어나가서 밥먹고 오후 10시쯤 드라이브 할 겸 

다시 차를 찾으러왔는데

맞은편 영남주차장에 차를 대셨다고 한다.

 

주차장에 차 한대도 없는데 굳이 왜지.....? 

 

앞은 길건너편 영남주차장에 가서 차를 이용하고 밤 11시쯤 다시 들어올때도

영남주차장에 댈려고 했는데 차단봉이 안올라가길래

호텔에 전화했더니 그때 차단봉을 호텔에서 바로 열어주심

 

새벽에 들어올 경우엔 어떻게 되는거지 생각이 듬 ㅋㅋㅋ

 

 

 

 

 

 

암튼, 다시 돌아와서 ㅋㅋ

객실 복도는 모던하고 깔끔했음.

 

나는 디럭스룸을 예약해서 끝방 302호로 배정받음

 

디럭스룸이 젤 작은 방이란걸 알고있었지만

어차피 잠만 잘거고 몇만원이라도 아껴보고자 디럭스룸으로 예약했음ㅋㅋ

 

화장실은 넓고 쾌적함

 

 

 

디럭스룸

 

 

 

방에 들어와서 드는 생각은

오우.. 좁긴 하지만 쾌쾌하거나 호텔 냄새가 하나도 안나서 좋다!!!

 

침구에서도 호텔 특유의 락스냄새도 하나도 안났고

침대도 에이스 침대라서 그런지 포근하고 편안했음 ㅋㅋㅋ

 

 

 

 

 

샤워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치약칫솔 등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있고

드라이기랑 공기청청기도 있었다.

 

창문에 방충망을 내릴 수 있어서

환기시킬겸 창문을 열고 있었음

 

 

 

 

 

 

2층 공간에는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세탁기/건조기도 있고 에어드레스도 있음

 

하지만 난 귀찮아서 가보지도 않았지....ㅋㅋㅋㅋ

 

대구에서 유명한 막창 먹고와서 에어드레서 돌리면 괜찮을 듯...? 

 

 

 

 

 

 

짐 풀고 청양마요맛 노가리칩을 먹으면서

티빙으로 환승연애 보기 꿀잼 ㅋㅋㅋ

 

여기 티비에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유튭으로 보기가 가능했다. 

 

65인치 TV라서 큰 화면으로 보니 더 좋구나

 

새벽에 윗층 아저씨 소리가 들리긴 했지만

하룻밤 지내고 오기엔 적합할 것 같다! 

 

 

 

 


[🚘 국내 여행] -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에 1박2일로 다녀오면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을 예약해서 묵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 주말에 에어비앤비 가격을 보니 1박에 16만원선 이더라구요? (가격

celinemoon.tistory.com

[🍙 맛집 알려드림] - [대구/범어동] 찐한 라떼 맛집 카페 ‘히스(HEATH)’

 

[대구/범어동] 찐한 라떼 맛집 카페 ‘히스(HEATH)’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도 전 라떼 맛집을 찾아나섰습니다. 범어동에서 식사를 하고 근처 커피맛집을 찾다가 평이 좋은 카페 히스를 발견했어요! 냅다 달려가보겠습니다 ㅎㅎ 📌 영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