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대구 더현대] 백화점에 빈티지 옷가게? '비바무역' 팝업

by 보리입니다 2024. 3. 18.
728x90

 

 

📍대구 더현대 지하 1층 비바무역

 

 


 

 

동대구역에 도착하고 숙소 체크인 시간까지 좀 남아서

반월당역에 있는 대구 더현대에 잠깐 구경을 갔다. 

 

반월당역에서 지하로 이어져서 편함 ㅎㅎ

 

지하 1층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루에브르, 마뗑킴, 드파운드, 나이스웨더 등 요즘 유행하는 브랜드 매장들이

바로 보여서 구경 좀 하고.. ㅎㅎㅎ

 

이쁜 수건이랑 러그를 파는 '더그란'도 구경하고 싶었는데

찾지못해 헤매다가 입구에 더그란이 윗층(몇층이었지..?)에 있다는

안내표지만을 백화점에서 나갈때 되서야 발견해서

아쉽지만 피곤해서 패쓰 ㅠㅠ

 

 

 

 

 

노티드 도넛이랑 이것저것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매장들 구경하다가 빈티지 옷가게 '비바무역'이 보였다.

 

서울에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는데

대구에서 이렇게 발견할 줄이야?

 

그것도 백화점 안에?ㅎㅎㅎㅎ

 

 

 

 

 

매장 입구 앞에서 이렇게 옷을 한땀한땀 다려주면서

관리해주고 계신 모습이 보였다. 

 

아무래도 빈티지라 깔끔하게 관리된 옷만 팔아야 팔리니

이렇게 관리하시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은..

 

 

 

 

 

 

스카프나 목도리 등도 엄청 쌓였있다.

옷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자켓, 티셔츠, 셔츠, 니트, 원피스 종류별로 모여있다. 

 

빈티지라서 뭔가 명품 빈티지도 있나?해서 찾아봤지만

명품은 없는 것 같다. ㅋㅋㅋㅋㅋ

 

 

 

 

 

특히 폴로 니트, 셔츠가 엄청 많았다. 

똑같은 색상의 셔츠도 엄청 많았을 만큼...

 

근데 물건너 와서 그런건지 사이즈가 겁나 커서

나한테 맞는 사이즈 찾기가 어려움 ㅋㅋㅋ

 

빈티지로 이 가격이 저렴한건가?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래서 이 색상은 내가 인터넷 뒤졌을때 찾기 어려웠던거라 사고싶었지만

그냥 패쓰함...ㅋㅋㅋ

 

담엔 명품 빈티지 있는 곳으로 구경가봐야지!ㅎㅎ

 

나도 득템하고 싶다!!!

 

 


[대구] 봉산동 초밥 맛집 '코리 Cory'

 

[대구] 봉산동 초밥 맛집 '코리 Cory'

📌 영업시간 : 매주 화~일 11시 ~ 22시 (월요일 휴무 / 16-17시 브레이크 타임) 📍대구 중구 이천로 229-10 오랫만에 초밥이 땡겨서 초밥 맛집을 검색해봤는데 연어, 광어 초밥처럼 흔한 초밥만 많이

celinemoon.tistory.com

[대구] 구공탄막창 2호점

 

[대구] 구공탄막창 2호점

📌 매일 16:30 ~ 24:00 📍대구 남구 대명로 303 대구는 역시 막창? 구공탄 막창이 맛있다고 해서 두번째 방문! 숙소 근처인 대구 남구 영대병원역 근처에 있는 2호점으로 ㄱㄱ 거리는 엄청 한산했는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