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후기] 용평리조트 버치힐콘도, 스키장

by 보리입니다 2023. 12. 11.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이번에 회사동료들과 스키장을 가기위해 강원도 평창에 있는 

용평 버치힐콘도에서 2박 3일을 묵고 왔어요!ㅎㅎㅎ

 

버치힐콘도에는 저희 회사에서 직원 휴양시설 전용으로 갖고있는 room이 있는데요,

저희는 버치힐 37 Type 타입으로 동료와 1박씩 당첨되서

이틀 연박으로 묵고 왔습니다. ㅎㅎ

 

두근두근 ٩(ˊᗜˋ*)و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저희가 다녀온 용평 버치힐콘도가 바로 옆에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가 다 있더라고요?

(겁나 커..)

 

저희는 스키장이 목표였기 때문에 스키장비를 미리 준비하고 갔습니다 ㅎㅎ

서울에서 두시간을 달려달려서 숙소에 먼저 도착했습니다!

🚙

 

 

 

용평리조트 버치힐콘도

 

멤버스하우스

 

 

 

🏕️

리조트 게이트를 통과해서 쭉 오다오면 멤버스하우스가 보입니다. 

여기가 체크인 하는 라운지예요.

 

 

 

 

 

 

여기서 간단히 체크인을 하고..

 

라운지에 안마의자랑 뭐 이것저것 있다고 하는데 손님1도 없이 너무 조용해서 

체크인만 하고 후다닥 나왔습니다 ㅎㅎ

 

 

 

 

 

콘도 지도상으로 보이는 빨간 점! 

멤버스하우스는 여기 가운데에 있어요!

 

 

 

 

 

체크인할때 여러가지 할인권을 받을 수 있었어요!

발왕산 케이블카, 워터파크, 애니포레 등 다양하게 있네요..

 

저희는 스키가 목적이기에!ㅎㅎㅎ 

리프트랑 장비 렌탈 비용만 보고 왔는데요, 스키장에서 렌탈해주는 장비들은 너무 낡고 헤졌다고 해서

저희는 스키장 주변에 있는 괜찮은 렌탈샵을 찾아가기로 했습니당! 

 

(외부 렌탈샵에서 오후권으로 스키복 상하의, 스키장비, 헬멧, 고글까지 4만원에 빌림)

⛷️

 

 

 

이제 저희가 묵을 D608동으로 이동이동!!

 

 

 

오호..동마다 이런 넓은 주차장이 있었어요!

 

편하게 주차하고 바로 이어지는 계단으로 올라가면 됩니당 ㅎㅎ

 

 

 

 

 

 

 

 

 

아니, 들어오자마자 이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무엇? >_<

너무 좋아서 소리지름!!!!ㅋㅋㅋㅋㅋ

 

찾아보니까 저희 회사직원용이라서 다른 방이랑은 다르게

인테리어를 싹 다 한것 같더라고요? 

 

(우리집이었음 좋겠.....🥹)

 

 

거실

 

플스와 스피커

 

 

직원들 편하게 쉴때 심심하지 말라고 놔둔 플스!

호라이즌 게임팩이 있어서 중간중간 쉴때 한번씩 해줬어요!ㅎㅎㅎㅎ

 

 

 

공기청정기
방1
방1에 있는 욕실
방1

 

 

방1에는 트윈침대랑 욕조가 있는 화장실이 같이 있네요.

욕조 덕분에 스키타고 와서 몸이 만신창이가 됐을때 피로를 풀었습니다....ㅎㅎㅎ

 

 

거실 세면대
거실 화장실
방2
방2
주방

 

 

 

주방에도 여기저기 라이언님과 춘식이가 있고요. ㅎㅎㅎㅎ

 

 

그릇들
아기 의자

 

 

 

주방에도 있을 건 다 있었어요 ㅎㅎㅎ

아기 의자까지 있는 세심한 배려....👏

 

 

거실 테라스
플스

 

 

 

뭐 하나 부족한 것 없이 있을 건 다 있었어요 ㅎㅎㅎ

TV로 플스도 하고 음악도 듣고 유튜브도 보고 넷플도 보고...ㅎㅎㅎ

 

(와이파이만 좀만 더 빵빵했으면....)

 

 

 

 

테라스에 나가보니 무슨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산 속에 있어서 공기도 상쾌하고 ㅎㅎ

 

추워서 오래 있진 못했지만, 이런 느낌 오랜만이라 너무 좋았어요!

 

첫째날은 3시에 딱! 입실했는데 이날 좀 비가 와서 바로 스키장으로 가진 못해서

숙소에서 쉬고 둘째날에 바로 스키장으로 고고했습니당

 

2박 3일로 오길 너무나 천만다행?ㅎㅎㅎ

 


 

 

 

용평리조트 스키장


평일 목요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

왜냐? 제가 스키 생초보이기 때문....🫣

 

스키장 간것도 처음, 스키타는것도 처음...ㅎㅎㅎ

 

아차차! 스키복이랑 장비는 근처에 있는 "레인보우샵"에서 렌탈했어요.

장갑은 대여가 안된다고 해서 미리 장갑만 준비해서 갔구요!

 

지나가다가 현수막으로 보니 레인보우샵이 새로운 장비로 싹다 바꼈다고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레인보우샵으로 가서 빌리고 왔습니다. ㅎㅎ

 

대여 끝나는 시간에 맞춰 의무실 앞 주차장에서 바로 반납할 수 있게

직원이 나와주시더라고요? 넘나 편함 ㅋㅋ

 

 

 

 

 

 

리프트권만 현장에서 회원권으로 할인받아서 사고 들어왔습니다.

 

앞에서 뒤뚱뒤뚱 스키 타는법을 지인들에게 열심히 배우고 바로 리프트를 탔더니 넘나 쫄리는 것.....ㄷㄷ;;

 

강하게 키우는 사람들;;;;

 

 

 

 

 

근데 알고보니 용평 스키장의 슬로프 길이가 길더라고요?

그래서 초급자용으로 갔는데도 한발 한발 내려오느라 너무 오래 걸렸어요 ㅠㅠㅠ

 

와...담날에 온몸에 알이 베겨서 거의 기어다님..

 

 

용평 스키장 실내

 

 

 

암튼 저 가르쳐주느라 고생한 동료들이랑 같이 오후권 신나게 보내고 ㅋㅋㅋ

동료들은 다시 야간에 스키타러 나갔어요 ㅋㅋㅋ

 

5-7 사이가 스키장 슬로프 점검 시간이라고 운영을 안하니 참고!

그 시간에 저희는 다시 숙소들어와서 저녁 배달시켜먹고 재정비를 했습니다. ㅎㅎ

 

2박 3일 너무 재밌었지만,

몇일을 근육통으로 앓아누운 후기였씁니다! 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