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뚝섬유원지 눈썰매장 & 빙어낚시체험

by 보리입니다 2024. 1. 18.
728x90

 
 안뇽하세요. 보리입니다 '◡'

언니, 형부, 조카 두놈이 겨울방학을 맞이해서
서울로 놀러오게 되었어요 ㅎㅎㅎ

3박 4일동안 여기저기
애들이 신나게 구경다닐 수 있는 루트를 짜다보니
서울 뚝섬한강공원눈썰매장이 개장했더라고요!

눈썰매장을 찾아보았을때는 가까운데가
경기도나 일산 정도였는데 여긴 서울 한복판에!
있으니 아이들을 위해서 다같이 달려갔습니다 ㅎㅎ

차는 따로 안갖고가고 뚜벅이 여행으로 지하철 타고 갔더니
지하철 7호선 뚝섬유원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뚝섬눈썰매장이 있었어요.
 
 
 

 
📌 개장기간 : ~ 2024. 2. 12 (연중무휴)
📌 이용시간 : 매일 09:00~17:00
📌 12시~12시 40분 눈 노면정리를 위해 잠시 운영중단

☑️ 눈썰매장 입장권은 현장구매 가능.
단, “눈썰매장+빙어낚시체험” 패키지는 네이버로 예매 후 현장에서는 실물 입장권으로 교환만 가능.
(패키지 현장 구매 불가, 모바일로 구매 후 발권)
 

 
 저희는 빙어낚시는 온라인 예매만 가능한지 모르고
네이버 할인가격이랑 얼마나 다른지 비교해보려고
현장에서 가격을 여쭤보았는데요.

빙어낚시는 온라인 예매권을 현장에서 실물 입장권으로
발권만 가능하다고 해서
그 자리 앞에서 바로 네이버로 티켓 구매했습니다.


 
 

사물함



입장하니 와우..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ㅎㅎ


빙어낚시 먼저 하러 갔는데요.
체험권 아이들것만 구매했더니 부모동반 입장은 또 안된다네요?

그래서 애들만 뜰채랑 용기 받아들고 들어가고
어른들은 펜스밖에서 지켜보기만 했습니다..

어차피 뜰채 입장권 수 별로 주는거면
부모입장은 왜 막는건지 이해는 안되지만..

저희는 조카들이 초딩이라 애들끼리만 들어갔지만
더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들까지 티켓 끊으셔야 될 것 같아요.




빙어 튀겨주는 매점
매점



빙어는 인당 15마리 까지만 잡을 수 있고
바로 옆에서 4천원을 주면 튀겨줍니다.

잡아간 빙어를 튀겨주는게 아니라..
걍 튀겨져있는 빙어를 바로 내줘요.

저희는 바로 튀겨주는줄 알고
15+15=30마리라 8천원 큰 용기로 주문했는데..

할많하않...

그래도 애들이 즐거워했으니 ^^^^^^




눈썰매장




그렇게 매점에서 좀 쉬고 눈썰매를 타러 갔어요.

성인용 슬로프와 아이용 슬로프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줄이 길지만 금방 빠져요!

성인용 슬로프를 탔는데 아 진짜 꿀잼ㅋㅋㅋ
위에서 직원이 더 재밌게 튜브를 막 돌려주기도하고
암튼 성인이 타도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또 타고 싶었네요 ㅋㅋㅋ







눈썰매를 타고나서
조카가 놀이기구 타고싶대서 이용권을 또 구매했어요.

디스코팡팡(타가다)은 아직은
애들이 타기 어려울 것 같아서 유로번지랑 바이킹!!

대학교때 타가다 타면서 팔에 멍들고 재밌었는데..
ㅎㅎㅎㅎㅎㅎ



디스코팡팡
바이킹
유로번지
유로번지



저희 조카인데요....
생각보다 높게 올라가더라구요!

하도 꺅꺅 소리질러대서 지나가던 분들이
한번씩 쳐다보고 웃으면서 지나갔다는.... 🫣

앞에 직원분이 아이들과 대화하면서
높이를 조절해주셨어요 ㅋㅋㅋ

더 높이 올라가볼까요? 이러시면서 ㅋㅋㅋㅋ
조카가 죽겠다고해서 적당히 올라갔다 내려왔습니다 ㅋㅋ

진짜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원래는 뚝섬 야외수영장이 있는 자리에
자유롭게 눈놀이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쌓여있는 눈들은 인공눈 이겠죠...?
ㅎㅎㅎㅎ

아이들이 서울여행중 여기서 논게 제일
재밌었다고 하는 것만큼 재밓게 놀다왔습니다.

서울에서 아이들과 함께 놀 수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뚝섬눈썰매장 추천드려요!👍






[성북/도봉] 3시간 대여 가능한 글램핑 바베큐장 '무수아취'

 

[성북/도봉] 3시간 대여 가능한 글램핑 바베큐장 '무수아취'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오늘은 성북구 도봉산 근처에 있는 바베큐장 '무수아취' 🏕️ 소개해드릴게요! 무수아취는 글램핑 느낌으로 3시간만 대여해서 쓸 수 있는 바베큐장이예요. 한번 이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