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대구/삼덕동] 커피가 맛있는 카페 '수평적관계'

by 보리입니다 2024. 7. 25.
728x90

 

 

 

📍대구 중구 동덕로26길 115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커피가 맛있는 로스팅 카페 수평적관계

 

 

 

 

대구 삼덕동 한적한 동네에 있는 카페 '수평적관계'

여기 커피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왔다.

 

직접 로스팅도 한다던데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옆 공간에 커피 로스팅하는 공간도 따로 있었다. 

 

직접 로스팅 하는 카페를 보면 

음,, 커피에 진심인 카페네? 하는 생각이 듬ㅎㅎㅎ

 

 

 

 

 

 

 

 

 

입구로 들어가서

오른쪽은 커피 원드 로스팅 하는 공간,

왼쪽은 주문을 하는 카운터가 있는 공간,

가운데로 쭉 들어가면 마당과 함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메뉴

 

 

 

 

애견동반 카페라 멍푸치노 있는거 보기만해도 귀엽고 ><

 

브루잉 커피 페루산을 하나 고르니

농도를 연하게, 보통, 진하게 어떻게 할것인지 여쭤봐주신다.

 

진하게 고르고

시그니처 메뉴인 플랫슈페너도 같이 주문을 해보았다.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다보니

핸드폰 번호를 알려드리면 메뉴가 준비되었을때 카톡 알림톡으로 알림이 온다.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오다말다 하던때여서

마당에 있는 테이블들은 모두 접혀져있었다. 

 

 

 

 

 

 

 

한적하니 너무나 조쿤요,, ㅎㅎㅎㅎ

 

페루 커피도 깔끔하고 맛있었고

플랫슈페너도 약간 스카치향과 맛이 있으면서 맛있었다.

 

커피맛이 맛있는 카페를 찾으면 너무 감동임 😏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여기 카페에서

커피 브루잉 클래스도 운영을 하고 있었다. 

 

원데이도 있고, 초급반, 심화반도 구분되어 수업이 있었다.

나도 한번쯤 커피 수업을 너무나 듣고 싶은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신청해봐야겠다! ㅎㅎㅎㅎ

 

 

 

 

https://www.flatrelationship.kr/

 

수평적관계 Flat Relationship Roasting Work

수평적관계 Flat Relationship Roasting Work

www.flatrelationship.kr

 

 

 


[대구/중앙로역 ] 프랭크커핀바 대구교동점

 

[대구/중앙로역 ] 프랭크커핀바 대구교동점

잠실 송리단길에 있던프랭크커핀바가 대구에도 있었다니!괜찮은 카페를 찾다가 대구 중앙로역 교동에 있는프랭크커핀바에 오게 되었다 ㅎㅎ근데 대.알.못이핫한 곳에 왔더니 이 동네 젊은이들

celinemoon.tistory.com

[대구/봉산동] 카페 '크로키'

 

[대구/봉산동] 카페 '크로키'

📍대구 중구 봉산문화길 29-2📌 영업시간 : 화~일 11:00 ~ 19:00      Kroki 크로키 카페카페 크로키는 커피 맛을 그려내고, 그 뿌리를 지키면서 커피 본연의 향미를 선사한다.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