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동탄] 호수공원 근처 '카페 셔터'

by 보리입니다 2024. 7. 27.
728x90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가길 11
📌 영업시간 : 화~금 08:30 ~ 18:00 / 월요일 휴무

🚘 길가에 주차 가능

 

 

 

동탄 호수공원 감성카페 셔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셔터"라는 카페

 

언젠간 한번은 가봐야지하고 저장만 해두었는데

마침 근처에 가게되어서 찾아가보았다. 

 

사장님 감성으로 맘껏 꾸며진 카페

약간 산장 느낌도 있고 ㅎㅎ

 

여름이지만, 따뜻한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다.

겨울에 오면 옆에 난로 틀어놓고 하면 진짜 어울리는 인테이어인듯하다.

 

내가 진한 라떼를 좋아하는데

마침 여기 커피가 내 입맛에 딱이었다. 

 

흘러나오는 노래도 (뭐였드라...기억이 가물치) 비오는날에 맞게 운치있었는데

딱 남자친구가 좋아할만한 분위기여서

나중에 같이 한번 다시 와야겠다. ㅎㅎㅎ

 

 

 

 


[성남/판교] 사송동 대형 브런치카페 '호텔더일마'

 

[성남/판교] 사송동 대형 브런치카페 '호텔더일마'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사송로77번길 35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호텔더일마 THE ILMA     판교 근처에 있는 브런치 카페 '호텔더일마'에 다녀옴!작은 골목으로 이어지는 길가에

celinemoon.tistory.com

[삼각지] 우대갈비 짚불구이 '몽탄' 후기

 

[삼각지] 우대갈비 짚불구이 '몽탄' 후기

삼각지 우대갈비 맛집 몽탄 📌 매일 12:00-21:00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울 3대 고깃집이라 불리는 곳 중 하나인 삼각지역 ‘몽탄’에 다녀왔어요! 여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