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 알려드림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숨겨진 입구찾기 '찰스.H' bar

by 보리입니다 2024. 8. 5.
728x90

 

 

 

 

📌 영업시간 : 매일 18:00 ~ 01:30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LL층

 

 

 

 

포시즌스호텔의 숨겨진 Bar 찾아가는 재미가 있는 찰스.H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 괜찮은 바가 있다고 해서 

추천받아서 호텔로 찾아가봤는데 입구가 비밀의 문 같이 숨겨져있다 ㅋㅋㅋㅋ

 

뭔가 비상구문인가?

열어도 되는 문인가?

 

하는 생각으로 열어보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진다.

 

비밀의 지하세계로 입장!!!!

 

 

 

 

 

 


계단을 내려가면 지하 입구에

데스크 하나에 직원분이 맞아주신다. 

 

예약을 안하고 갔지만 테이블이 있어서

직원분 안내를 받고 안으로 들어갔더니 신세계가 열린다.

ㅋㅋㅋㅋㅋ

 

 

 

 

 

 

 

 

같이 간 인원이 있어서 테이블로 안내를 받았고

웰컴 드링크와 핑커푸드가 나왔다.

 

웰컴 드링크를 마시면서 천천히 칵테일을 주문했다.

 

 

 

 

 

 

 

너무나 캐쥬얼한 복장으로 입고가서 

화장실갈때 살짝 민망쓰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데이트하면 너무 좋은 분위기가 될 것 같다.

차마 숙박까지 할 수는 없음 (잠은 집에서..)

 

😂

이렇게 신세계를 하나 더 알게됨!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