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 고향, 제주의 모든것/제주 맛집

[제주시] 커피가 맛있는 제주느낌의 카페 '커피템플'

by 보리입니다 2024. 7. 31.
728x90

 

📍제주 제주시 영평길 269 커피템플

📌 매일 09시 ~ 18시

 

 


 

 

오랜만에 제주다운 카페에 가서 맛있는 커피를 먹고싶어서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커피템플"에 다녀왔다.

 

커피템플은 아침 일찍 오픈을 해서 너무 좋음 ㅎㅎㅎ

 

10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카페는 이미 만석!

 

 

 

 

 

 

이때 비가 많이 오락가락 했는데

카페 들어가기 전까진 다행이 비도 안오고 너무 좋았다! 

 

밖에서 카페만 봐도 제주다움이 벌써 느껴짐 ><

 

예전에도 두어번 왔었는데 또 와도 너무 좋다.

 

야외 큰 나무 밑에 테이블도 많음

 

 

카페 입구
커피 메뉴

 

 

 

 

커피는 원두가 페루, 콜롬비아 등 종류별로 있었고

원두에 따라 아메리카노, 브루잉, 라떼 모두 다 가능했다.

 

어떤맛인지 여쭤보면 원두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나는 라떼랑 어울린다고 추천해주신 콜롬비아 핑크 부르봉으로!

 

다양한 원두들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예전에는 드립커피백을 파셨었는데 지금은 원두만 있었다. 

 

내부는 예전보다 리뉴얼 되어서 테이블도 많이 들었고

카운터 위치 등 많은게 바뀌어있었다. 

 

 

 

 

 

 

 

 

우리가 고른 원두로 나온 아이스 카페라떼

고소하니 맛있었다. 

 

같이 시킨 에스프레소는 귀여운 달걀 모양의 컵으로 나왔다 ㅋㅋㅋㅋ

뚜껑을 열고 커피를 마시다가 설탕을 넣어서 먹으면 된다.

 

한입 마셔봤는데... 너무 써서 난 에스프레소는 못먹는것으로....핫

 

 

 

카페라테
에스프레소

 

 

 

 

다시 와도 너무 좋은 커피템플

텐저린 커피는 더이상 없었지만 ㅠㅠ

 

 

이렇게 화창한 날씨도 어울리지만 카페 안에서 우두두두 빗소리 들으면서

맛있는 커피 마시는 것도 어울릴 것 같다. 

 

 

 


[제주] 제주밀면과 야들야들 수육 필수 '산방식당 제주점'

 

[제주] 제주밀면과 야들야들 수육 필수 '산방식당 제주점'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남로8길 10-5📌 11시 ~ 19시 (매주 화요일 휴무)    제주시 도민맛집 산방식당 제주점   제주 도착하자마자 점심먹으러 날아간 '산방식당' 산방식당은 대정읍 모

celinemoon.tistory.com

[서귀포] 유럽감성 카페 ‘코츠커퍼’

 

[서귀포] 유럽감성 카페 ‘코츠커퍼’

코츠커퍼 cotscuppa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제주 서귀포시 월드컵로 51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서귀포 신시가지(신서귀포) 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있는 유럽감성의 카페인 '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