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Matin Kim 마뗑킴 에코백 올리브

by 보리입니다 2024. 2. 10.
728x90

 
 
 
MATIN LOGO ECOBAG IN OLIVE

품번 MK229DBG042MOL
 
마뗑킴 로고가 포인트인 빅 심플 에코백 
 
코튼 100%
size : 가로 42, 세로 36, 폭 11, 핸들높이 27
세탁 가능!

 

MATIN LOGO ECOBAG IN OLIVE

 


휘뚜루마뚜루 들고다닐 수 있는 에코백을 찾다가
마뗑킴 에코백이 눈에 보여서 구매함 ㅎㅎ

크기는 아주 넉넉하니 크고
끈 부분도 아주 튼튼해서 만족템!

여러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었지만
여러가지 쿠폰을 넣었을때
HAGO가 제일 싸서 하고에서 구매함
(조금이라도 아껴야지...ㅎㅎ)







배송은 빨리 왔다.
받았을땐 너무 큰가? 싶었지만
작은것보단 낫지 ㅎㅎ

나중에 마트에 장보러갈 때
장바구니로도 들어줄 용도로 산거니까 ㅎㅎ



착샷



이번 설에 고향 내려갈때
휘뚜루템으로 짐 넣고 가기 너무 편했다!

여러 옷에도 무난무난하게
다 잘 어울릴 것 같고 ㅎㅎ
이제 내 애착템이 될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