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돌쇠네 농산물 [셰프애찬 통영 생굴무침] 택배 후기

by 보리입니다 2023. 10. 23.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제가 최근에 알게된 '돌쇠네 농산물'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통영생굴무침이 

너어어어어어무 맛있어보여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생굴이라 제철에 먹어야하고

배송되는 날까지 싱싱해야 배탈없이 먹을 수 있어서

택배주문하기 전까지 고민을 했는데요,

 

생굴무침은 정말 참을 수 없어서

배아프면 약 먹으면 되지 하고 주문해버렸습니다 ㅎㅎ

 

 

 

 

보통 굴은 각 달의 영어 이름에 R 자가 들어갈 때만 먹는다고 하죠? (9월 ~ 4월까지)

R 자가 들어가지 않은 5월부터 8월까지는 

특히 7~8월은 굴의 산란기로 독소가 나오기 때문에 먹지 않는다고 해요.

 

날이 추워지는 11월부터 1월까지는 굴 맛의 절정기라고 합니다! 

 

 

 

 

 

안내문을 보니 생굴무침은 미개봉시 제조일로부터 6일까지 섭취,

개봉시에는 1~2일 이내에 섭취를 해야한다고 해요.

 

제가 주문한 것은 400g + 400g = 총 800g 이였어요.

 

사진만 봐도 군침이....😋

 

 

 

 

 

 


월요일에 주문했더니 수/목요일쯤 순차 발송예정이라고 했었는데,

생산이 좀 지연되어서 금요일 출고, 토요일 도착 예정이라고 안내해주시네요!

 

그래서 빨라봤자 토요일 늦은 저녁쯤 도착할 것 같았는데

토요일 이른 오후 3시경에 딱 도착했네요 ㅎㅎㅎ

 

배송도 빨랐습니다.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으로

1통이 400g으로 총 2통으로 나뉘어서 오네요.

 

보자마자 안열어볼 수가 없죠?ㅎㅎㅎㅎ

 

 

 

 

 

 

생굴무침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한입 먹어봤는데 짜지도 않고 간도 딱이었어요!

어리굴젓 말고 생굴무침으로 주문하기 넘나 잘한 것...ㅎㅎㅎ

 

바로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ㅎㅎ

 

 

 

 

 

 

된장국도 끓이고 방금 한 뜨끈한 흰쌀밥에 같이 먹을 알배추도 꺼냈어요 ㅎㅎ

 

저는 2통 모두 2일내 먹을 자신이 없어서 1통은 지인에게 나눠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밥 반찬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생굴이라 조심스러워서 배아프면 어떡하지? 했는데

무슨.. 배도 안아프고 너무 맛있게 잘 먹기만 했네요 ㅋㅋㅋㅋ

 

다음에 또 뜨면 또 시켜먹어야겠어요! 

추울땐 역시 굴이죠 👍

 

돌쇠네 농산물 앱으로 처음 시켜서 먹어봤는데 믿을만 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