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관심사

[구매후기] 어그 클래식 미니2 체스트넛

by 보리입니다 2023. 12. 10.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요즘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니 눈이 많이 오기전에
얼른 어그를 구매했어요!



 
저는 크림에서 샀고
240 사이즈인 US 7W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미국 어그입니다.
미국어그는 UGG 로고중 가운데 G가 크게 되어있어요.

미국어그랑 호주어그랑 같은 어그지만
디테일이 조금씩 다릅니다.

어그’라는게 양가죽과 양털로 만든 ‘신발’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미국이든 호주든 둘 다 정품이고 나라간 브랜드가 다른 상품이어서 이왕 살거면 그냥 싼걸로 사세요 ㅎㅎ
 
 



이렇게 크림박스 앞에 어그박스가 담겨져서 왔고요 ㅎㅎ

주문하고 크림에서 검수 완료하고
최종 배송완료까지 5일정도 걸렸네요 ㅎㅎ





역시나 크림 인증 보증스티커가 같이 있고요 ㅎㅎ

안에 신발 모양이 안무너지게 신발 지지대까지 잘 들어가있었어요.




으아아아아!! 너무 귀엽디않나요?!

너무 짧은건 별로일것 같아서 클래식 울트라 미니 보다는 클래식 미니로 사봤는데 너무 예쁘고 귀엽네요 ㅋㅋㅋ





양털도 따시고 냥냥하게 많이 들어가있고요 ㅎㅎ

요즘 굽이 좀 높은 플랫폼 부츠로도 많이 신으시던데
저는 키가 좀 있는 편이라서 더 커보일까봐
기본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하.. 얼른 밖에 나갈때 신어보고 싶네요 ㅎㅎㅎ
겨울에 발 안시럽게 잘 신을 수 있을것 같아요!

어그안에 팬츠 넣어서 신어도 이쁠것 같고
팬츠 밖으로 빼서 신어도 이쁠것 같아요 ㅎㅎ

으흐흐.. 이번 겨울 한파대비로 사 본 어그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