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여행

[대구/범어역] 깔끔한 넘버25 호텔

by 보리입니다 2024. 7. 12.
728x90

 

 

 

 

 

📍대구 수성구 상록로 22-4 넘버25호텔 범어점

   📌 체크인 19시 - 체크아웃 12시

 

 

 

대구 수성구 깨끗한 호텔 넘버25 범어점

 

 

대구에서 너무 비싸지도 않고 너무 모텔같지도 않고

냄새안나고 깨끗한 숙소 호텔을 찾다가

요즘 리모델링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 '넘버25 호텔'을 찾았다.

 

외관은 못찍었지만, 체크인 시간에 맞춰

작은 골목으로 들어오자마자 그랜드오픈을 알리는 호텔이 바로 보였고,

 

마침 사장님이 주차 관리를 하고 계셨는데

만차여서 바로 근처 주차장을 안내해주셨다. 

 

 

외부 주차장 위치

 

 

 

너무 작은 골목으로 다시 들어가서 주차를 했는데

골목에도 차가 세워져있어서 주차가 너무 빡쎘다. 

 

(새차 뽑은지 한달도 안되어서 완전 긴장긴장.....ㅠ_ㅠ)

 

 

어찌저찌 주차를 하고 체크인 할때 차키를 맡기면

나중에 호텔 내부 주차장으로 차를 옮겨주신다.

 

(호텔 근처에 있는 라파테 카페가 알고보니 핫한 카페였다는...!!!!!)

 

 

객실 내부안은 깔끔 그잡채-

 

 

 

 

 

 

공청기도 있고 TV도 크고 (넷플릭스, 유튜브 됨)

드라이기나 일회용품들도 다 있었다. 

 

심지어 무선 충전기도 있었음

무선 충전기를 본 순간 내가 충전기를 깜빡하고 안갖고왔구나를 인식하게 됨ㅋㅋㅋ

 

미니냉장고 안에 물도 넉넉-

 

 

 

무선 충전기

 

 

 

 

의류관리기도 있었는데

스타일러처럼 통으로 된건 아니고 장에 청정기(?)가 달린 정도였다. 

 

딱히 쓸일은 없었음.

 

 

 

 

 

 

창문을 열었더니

앞에 건물로 막힌것도 없어서 시원하게 환기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욕실도 매우 넓고 욕조고 있었다.

리모델링해서 그랜드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물곰팡이나 그런것없이 그냥 깨끗했다. 

 

(바디워시, 샴푸, 트리트먼트, 치약칫솔 다 있음)

 

 

간단한 빵과 시리얼같은 조식도 제공해준다. ㅎㅎㅎ

하지만 나는 조식먹을 시간에 잠을 자지 ㅎㅎ

 

조식도 있고 객실도 깨끗하고 범어역이랑도 가까워서

담에 또 이용할 의향은 있으나, 

주차가 빡쎄서 차갖고 오는것은 좀 고민해볼 듯 🤔

 

지정된 주차장이 아닌 큰길가 주차선 자리에 대도 되는데

미리 알았으면 그 빈자리에 댈 걸 ㅠㅠㅠ 좁은 골목에 주차한다고 애썼네 ㅠㅠ

 

체크아웃할때 편하게 호텔 주차장에서 차를 빼서 그나마 편했다.

 

암튼,

위치도 좋고 후기도 좋았던 넘버25호텔 범어점

 

 

 

 


[🚘 국내 여행] - [대구] 남구 봉덕동 '블로바이블로 호텔' 후기

 

[대구] 남구 봉덕동 '블로바이블로 호텔' 후기

📍 주소 : 대구 남구 중앙대로 118 📌 연락처 : 0507-1445-6966 🔑 체크인 18시 / 체크아웃 12시 대구에 1박 2일로 다녀와야되서 숙소를 이리저리 찾다가 동대구역 근처에 오피스텔 에어비앤비가 많이

celinemoon.tistory.com

[🚘 국내 여행] -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대구] 엘디스 리젠트 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숙박후기 + 청라언덕 산책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 대구에 1박2일로 다녀오면서 '엘디스 리젠트 호텔'을 예약해서 묵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 주말에 에어비앤비 가격을 보니 1박에 16만원선 이더라구요? (가격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