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여행/일본 여행

히키니쿠토 코메 시부야점 함박스테이크 예약방법 (테이블체크)

by 보리입니다 2023. 8. 26.
728x90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제가 도쿄여행을 가게 되어서
맛집 예약을 해보았어요 ㅎㅎ
 
시부야에 있는 '히키니쿠토 코메' 함박스테이크 맛집입니다. 




찾아보니 웨이팅을 해야 되는 맛집이고
예약은 테이블체크로 일주일 단위로 열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딱 일주일 전에 예약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금요일 점심시간 12시로 예약을 하려고 했어서
예약이 빡쎌까봐 걱정되었어요 ㅠ_ㅠ
 
근데, 다행히 성공!!! ✌🏻
 
일주일단위로 전주 아침 9시에 예약이 열린다고 합니다.
 
예약을 하려면 아래 테이블체크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저는 구글아이디로 로그인했어요! 
 
https://www.tablecheck.com/ko/shops/hikinikutocome/reserve

 

Hikiniku To Come Shibuyaten - TableCheck

방문 이력 -- 방문 이력 -- 첫 번째 방문 두 번째 방문 세 번째 방문 네 번 이상의 방문

www.tablecheck.com

 
홈페이지 상단에 한국어로 선택했지만
일본어로 나와서 크롬에서 다시 한국어 선택을 해줬습니다.
 
크롬 -> 오른쪽 버튼 클릭 -> 한국어로 번역

안내사항에 예약한 시간 10분이 지나면 취소된다는 내용들이 있고요, 
저는 금요일 12시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성공 하고 나서 다시 들어가 보니 시간들이 빠르게 채워져 있네요.
 

 

질문들에 체크를 다 해주시고요,
예약자에 저는 이름을 혹시 모르니 영문으로 넣었습니다. 
신용카드 정보도 넣어야 해요. (엔화로 50엔 결제됨)
이렇게 예약이 완료되었어요!ㅎㅎㅎㅎ
 

너무 뿌듯하네요 ㅋㅋㅋ
일본여행 가서 맛있게 잘 먹고 와서 후기도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