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해외 여행/일본 여행

[도쿄여행] 나리타 익스프레스(Nex) 예매후 발권까지 하는 방법

by 보리입니다 2023. 9. 4.
728x90

 

🚆 나리타 익스프레스 예약(예매) 하기
https://www.jreast.co.jp/multi/ko/

 

JR-EAST - East Japan Railway Company

미야기 (센다이/마츠시마)

www.jreast.co.jp

 

이제부터 빨간색 화살표 표시만 따라오시면 됩니다. 
 
* 준비물 : 여권정보(동반인 포함), 신용카드 정보
 
우선, 홈페이지 들어가면 우측 상단 Language를 눌러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줍니다.
 

그 다음에 아래에 있는 "요금 및 각종 패스"를 눌러주세요.

 

나리타공항에서 시부야역으로 갈 것이고
여행끝내고 다시 돌아갈때도 시부야역에서 다시 나리타공항으로 갈것이기 때문에
저는 도쿄 왕복 티켓으로 구매하였어요!
 

신주쿠, 시부야, 도쿄 중심으로 여행하실 분들은

도쿄 왕복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왕복티켓으로 구매를 하면 약 33% 정도가 할인이 되니
왕복으로 끊어야 더 이득이겠죠?
 
어른 왕복요금 4,070엔이네요.
구입하기를 눌러줍니다.
 

 

도쿄 왕복패스이기 때문에 패스 구입을 눌러줍니다. 
저는 지정석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비행기에서 짐 찾는 시간, 티켓 뽑으러 가는 시간 등 
얼마나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일단 패스만 구입하고 자리 지정은 그날 발매하러 가서 지정하려고 합니다. 
(실제 여행객들이 많아서 입국심사랑 발매기계에 줄이 길었....) 


나리타공항에서 기차표 예매나 발매도 가능하지만
발매기에서 자리 지정도 셀프로 가능해요!!
 

 

여기서 다시 NEX 도쿄 왕복 티켓을 선택하고
왼쪽에 "패스를 구입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이렇게 그동안 입력한 내용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 패스를 구입하기"를 다시 한번 눌러주세요.
 
패스의 유효기간은 14일 이내 왕복으로 쓸수 있고, 
아래 표시된 노란색 지역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나리타공항에서 타고 가서
여행후에 노란색 지역 내에서 다시 타고 나리타공항으로 가시면 되어요! 
꼭 시부야 - 나리타공항 이렇게 안타시고,
신주쿠 - 나리타공항 이렇게 타셔도 됩니다 ㅎㅎ
 

 
이메일 정보가 필요합니다. 
패스를 구입하여 해당 이메일로 QR코드와 구매내역을 메일로 보내주기 때문에
꼭 확인 가능한 이메일로 등록해주세요.
 
저는 비회원이기 때문에 회원가입부터 진행했습니다. 
중간중간 언어번역이 풀려있으면 우상단에 언어를 다시 "한국어"로 눌러주세요!
 

 
이제 동의약관에 다 "동의함"으로 체크해주시구요, 
체크가 안된다고 놀라지마세요!
약관을 모두 스크롤해서 읽어야 "동의함"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ㅎㅎ
약관 마다 스크롤 한번씩 해주고 체크해주세요.

 

 
체크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등록할 이메일을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수신 메일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해주세요. (영어가 편하신 분은 영어로...)
모두 기입했으면 발송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제 등록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 안에 있는 링크를 누르시면 메일 인증이 완료됩니다. 
메일 인증까지 완료되면 회원 등록절차 페이지가 열려요.
 

 
회원으로 등록하기 위한 별표(*)는 모두 기입해주셔야 해요. 
이름은 영문명으로 기입해주세요.
 

 
모두 입력했으면 신용카드 정보 입력하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비자랑 마스터 등 카드 등록할 수 있는데
저는 현대카드(비자) 카드가 자꾸 등록이 안되어서 하나카드(비자)로
다시 입력했더니 등록되더라구요? 
해외결제 되는 카드일텐데...뭐지...?
 
암튼 카드까지 등록했으면 "티켓구입 계속하기" 눌러주세요.

 
이용시작일을 지정해주셔야 해요. 
왕복티켓은 유효기간이 14일이기 때문에 기차를 이용하는 날인
나리타공항에 도착하는 날짜로 지정을 합니다. 
 

 
여권 발행 국가와 여권번호 기입이 필요합니다. 
본인 포함 동반인의 여권정보도 모두 기입해야 되요. 
 
이렇게 모두 기입하고 다음페이지로 넘어가서 결제까지 완료하면 끝!!!!
 
이제 아까 등록한 메일로 예매 완료했다는 QR코드가 담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 QR코드를 들고가야 티켓을 뽑을 수 있으니 꼭 잊지말고 미리 인쇄를 해놓으시거나 꼭 챙겨두세요.
발매기에서 셀프로 QR코드와 여권을 스캔하면 티켓이 나오고,
그 발매기에 다시 티켓을 넣으면 자리 지정까지 가능해요!!!
 
이제 사전 예매까지 완료했으니 실전이네요 ㅎㅎㅎ

 

 

나리타공항에서 NEX 타는곳(바닥에 빨간석 따라가기)으로

내려가서 키오스크에서 QR코드 선택하고 구매자의 여권이랑 QR찍고

시간까지 선택하면 왕복표가 출력이 되는데요, 

 

다시 한번 출발지가 나리타공항으로 찍힌 (위와 같은 표) 표를 다시 집어넣고

출발지, 도착지 선택 후 기차시간 선택, 자리 지정까지 

하시면 됩니다. 

 

저는 도쿄에서 공항으로 다시 돌아오는 표는

시부야역 JR라인쪽에 있는 기계에서 돌아오기 하루 전날 미리 했어요!

 

자리 지정하실때 출발지가 어디로 찍힌 표인지 잘보고 넣으세요!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길 :0

 

 

 


 

 

[✈️ 해외 여행/일본 여행] - 히키니쿠토 코메 시부야점 함박스테이크 예약방법 (테이블체크)

 

히키니쿠토 코메 시부야점 함박스테이크 예약방법 (테이블체크)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제가 도쿄여행을 가게 되어서 맛집 예약을 해보았어요 ㅎㅎ 시부야에 있는 '히키니쿠토 코메' 함박스테이크 맛집입니다. 찾아보니 웨이팅을 해야 되는 맛집이고 예약

celinemoon.tistory.com

[✈️ 해외 여행] - [여행갈 때 필수 어플] 지하철 누아메트로,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구글 텍스트번역

 

[여행갈 때 필수 어플] 지하철 누아메트로,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구글 텍스트번역

해외여행을 하면서 매우 유용한 어플 소개해드릴게요! 이번에 일본 여행을 가면서 제가 직접 다 써본 어플입니다. ISFJ로서 여행 갈 때 미리 계획을 다 짜고 가야 하거든요 ㅎㅎ 1. 지하철 어플 한

celinemoon.tistory.com

 

728x90
반응형